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에 대한 FAQ

작성자 SWEET GALE(ip:)

작성일 2022-01-05

조회 6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에 대한 FAQ


스윗게일 인형 옷 사이즈

스윗게일 구체관절 인형에는 60cm기준 1/3 사이즈 의상,27cm기준 USD사이즈 의상 대부분을 입힐 수 있습니다.바지,긴소매 경우 의상에따라 길이가 조금 짧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스윗게일 바디 사이즈를 참고해 주세요.


타 회사와의 사이즈, 스킨 색상 호환

스윗 게일은 다른 회사 구체관절인형을 갖고있지 않기 때문에 타회사와의 호환에 대해 답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를 구합니다.


향후 발매될 스윗게일 인형에 대하여

재발매와 더불어 앞으로 발매될 아이들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후 발매될 아이들의 발매방식, 가령 한정인지 일반판매인지에 대한 문의나 언제 발매될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항상 새 인형을 발매할 때 공지에 관련정보를 포함하여 알려드리고 있으니 발매 공지가 뜨면 그 때 확인하시어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리 발매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구합니다.


판매가 종료된 스윗게일 (한정)인형에 대하여

기간한정으로 판매되었던 상품에대해 재발매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재발매 될지에 대해선 대답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재발매 문의를 주셔도 정확한 대답을 해드릴 수 없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정인형 재판매시엔 공지에 홍보할 예정이니 공지로 발표가 나기전에는 구체적인 발매 일자나 인형타입에 대해 물어보셔도 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를 구합니다.


스윗게일 인형 가발 사이즈

대부분 SG60 아이들은8- 9inch,SG27 상품은 6-7inch 가발을 착용합니다.


메이크업 서비스

현재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고있지않습니다.죄송합니다.


프로모션 사진에 쓰인 가발, 안구, 의상 등

대부분의 가발, 안구, 의상, 소품은 커스텀된 상태입니다.

물품 종류가 많고 미상제인 중고물품도 있으며 어느 샵제인지 전부 기억하기 어렵기때문에 정확히 답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질문은 더 이상 받고있지 않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


메이크업 리무버 유의사항

메이크업을 지우실때엔 모형용으로 생산된 군제 락카신너로 빠른시간안에 지워주세요.

(모형용신너를 사용하더라도 장시간 담구어 두거나  모형용이 아닌 신너를 사용할 경우엔 독한 신너성분으로 인해 변색과 같은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신너 외에 리무버종류인 램버와 네일아세톤등 또한 사용후 표면에 문제가 생길수있으니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