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기타 FAQ

작성자 SWEET GALE(ip:)

작성일 2022-01-05

조회 6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기타 FAQ


배송지정 날짜나 요일을 고를 수 있나요?

배송일지정은 배송업무를 진행할때 실수가 많습니다.되도록 불가피한 경우에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선착순으로 발송됩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물품이 잘못 도착했어요/물품이 누락됐습니다

결함이 있거나 잘못된 제품을 받았다면 수령후 7일 이내에 연락해주세요.

메일내용에 주문번호, 잘못된 제품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sweet_gale@naver.com

스킨색상 또는 헤드 오배송인 경우 확인한 시점에서 그 이상의 포장을 풀지말아주세요.

물품의 누락된 경우 메일로 바로 연락주시면 확인 즉시 다시 보내 드립니다. 이 경우에도 메일 내용에 주문번호를 알려주세요.


배송지를 바꿀 수 있나요?

배송지에 오타가 났다거나 이사를 가는 것이 아니라면 배송지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사를 가는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1회 가능하며 받는 분의 이름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잦은 배송지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배송지연이나 사고에 대한 방지책이니 이 점 양해를 구합니다.


제가 지인보다 먼저 주문했는데 지인이 먼저 상품을 받았습니다

스윗게일은 기본적으로 주문순이 아닌 입금순으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특정인과 자신의 입금순서를 대조해보고 싶다면 상대 특정인의 허락을 미리 받으시고 그 특정인과 함께 확인요청 메일을 스윗게일로 보내주세요.

이 때 특정인과 문의주신분의 이메일 주소는 스윗게일에 상품을 주문한 이메일과 일치해야합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일이고 원활한 배송을 위한 조취이오니 문의메일을 보내시기 전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은 언제 발송 되나요?

헤드의 경우 50~80 영업일, 본체나 바디의 경우 80~100 영업일이 예상 소요일입니다.하지만 상황에따라 좀 더 빠르거나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기본적으로 단순변심으로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며 상품의 결함의 종류에 따라 반품과 교환방법이 달라지오니

받으신 상품에 결함이 있다면 사진을 찍어 반드시 7일 안으로 스윗게일에 문의해주세요.

7일이 지난 경우 교환도 반품이 안 되기때문에 반드시 7일 안으로 개봉하여 상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스윗게일 유상교환 서비스

스윗게일은 헤드만 유상교환을 제공하며, 손파츠는 따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유상교환 서비스에 적힌 헤드에 한하여 2회 유상교환이 가능하고 61cm헤드 교환 가격은 13만 4천원, 27cm 헤드 교환 가격은 69,000원 입니다.

구매할때 인형과 함께 받은 인증서여야 가능하며 인증서와 헤드타입 이름 또한 일치해야합니다.

손파츠의 경우는 인증서없이 구입 가능합니다.가격은35,000원입니다.


기타


중고거래로 스윗게일 인형을 구매했는데 데미지가 있습니다

스윗게일은 개인간의 중고거래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손을 거친 중고품에 생긴 데미지 또한 관여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판매하는 상품 사이즈 외의 인형을 만들 계획이 있나요?

앞으로 발매될 아이들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만약 발매할 때가 된다면 공지에 글이 올라가오니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받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일반적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72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72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다시 한 번 메일을 보내주세요. 가끔 알 수 없는 이유로 메일수신에 실패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휴면메일함을 확인하여주세요.


지금까지 팔린 스윗게일 인형의 수량을 알려주세요

스윗게일은 일반판/한정판 구분없이 모든 인형의 판매수량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를 구하며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